품질향상
요시다 한국토요타 사장,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차별화된 가치제공할 것”
이남은
2015. 3. 4. 00:30
*요시다 한국토요타 사장,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차별화된 가치제공할 것”
요시다 사장은 “올해는 친환경자동차 시장의 구조 변화를 촉진 하는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무리한 판매확대는 지양하고 고객들에게 진정한
토요타·렉서스만의 가치를 전달한 결과 판매목표도 초과달성하는 경영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
이어 “작년 한 해 동안 전국 영업현장을 돌면서 비전2020 달성을 위해
무엇을 할지를 고민해 왔다”며 “토요타와 렉서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해 최대의 만족과 환대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국토요타는 비전 2020달성을 위한 3가지 핵심 키워드로
▲하이브리드 기술을 중심으로 ‘가슴 두근거리는’ 제품 라인업 구축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만족 실현 ▲안심∙안전∙신뢰를 토대로 한
넘버원 서비스 경쟁력 확보 등을 내세웠다.
요시다 사장은 “하반기 제품 도입 계획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토요타 렉서스만의 차별화 된 모델’들의 추가 도입도
계획하고 있다”며 “토요타 렉서스 브랜드를 구성하는 가장 핵심적인 가치인
‘고객제일주의’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경제투데이 2월26일 내용일부)
소견)고객들에게 진정한 가치제공과 고객제일주의(안심,안전,신뢰)를 강화를
하겠다고 하므로 현대,삼성,쌍용 자동차 업체에서 차별화 대응전략을 수립
해서 실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