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차별화 전략으로 자리매김한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홍삼 시리즈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제품으로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홍삼
제품인 ‘발효홍삼 K’와 섭취 편의성을 살린‘발효홍삼정이지(EASY)’ ,
자녀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은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하여 발효시킨 것으로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누구나 소화 흡수가
쉬워진다.
지난 4월 출시한 ‘발효홍삼K 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 칼슘, 아연이
들어있어 영양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3종 파우치로 어린이가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눈높이도 맞췄다.
(시사저널 11월 24일 내용 일부)
소견)심재헌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장은 “한국야쿠르트의 축적된 발효
기술을 통해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다”며,
“발효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시장에서 성공한 제품이 많아지면서
앞으로도 발효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해
향후 기대가 됩니다
'비즈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팬디스플레이, LCD-OLED 사업 통합…한·중 맞서 경쟁력 확보 (1) | 2016.12.15 |
---|---|
혼하이·샤프, 중국에 세계 최대급 LCD패널 공장 건설 검토 (1) | 2016.12.11 |
최양하 한샘 회장 “주거환경 부문 세계 최강 기업 될 것” (1) | 2016.11.25 |
삼성 M&A 스타일이 바뀌었다…"단숨에 경쟁력 확보" (1) | 2016.11.19 |
삼성전자, 전장 기업 하만 인수…"경쟁력 강화·시너지 효과 기대" (1) | 2016.11.17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