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 전략으로 자리매김한 한국야쿠르트의 발효 홍삼 시리즈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제품으로는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발효홍삼 

제품인 발효홍삼 K’와 섭취 편의성을 살린발효홍삼정이지(EASY)’ ,

 자녀를 위한 발효홍삼K 키즈5+’가 있다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은 

홍삼에 효소와 유산균을 투입하여 발효시킨 것으로 홍삼 기능성 성분인

 사포닌이 미생물에 의해 저분자로 분해되기 때문에 누구나 소화 흡수가

 쉬워진다

지난 4월 출시한 발효홍삼키즈5+’는 10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전용 

제품이다이 제품에는 발효홍삼에 더해 비타민 7종과 엽산칼슘아연이

 들어있어 영양 간식이 필요한 아이들의 건강음료로 안성맞춤이다.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3종 파우치로 어린이가 보다 친근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눈높이도 맞췄다.

(시사저널 11월 24일 내용 일부)

소견)심재헌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장은 한국야쿠르트의 축적된 발효

기술을 통해 사포닌 흡수율을 높인 발효홍삼을 시장에 선보일 수 있었다,

 “발효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시장에서 성공한 제품이 많아지면서

 앞으로도 발효기술을 접목한 제품 개발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라고 말해

 향후 기대가 됩니다


 

by 이남은 2016. 11. 28. 0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