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獨 가전업체 밀레 회장 "고가·차별화 전략 전세계 통했다"
"중요한 것은 고객 중심의 혁신기술을 구현하는 것이다. 밀레는 창립 이래
117년 동안 프리미엄 시장에 초점을 맞춰 고가의 차별화된 제품 전략을
구현해왔고 현재 총 47개 국가법인에서 이같은 전략이 성공했다고 판단한다."
마르쿠스 밀레 회장은 프리미엄 가전이 각광받고 있는 국내외 가전업계
트렌드와 관련해 "밀레는 좋은 아이디어와 좋은 제품으로 오랜 시간 고객들
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며 "앞으로도 '임머베제르(Immer Besser·항상 더 낫게)'
라는 경영 철학에 맞춰 지속적이고 장기적인 성장 전략을 추구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밀레 회장은 "밀레는 가족경영기업으로서 지속가능경영, 친환경 가전에 대해
이미 오래전부터 고민해 다양한 가전을 출시했다"며 "제품 개발 단계 뿐만
아니라 폐기시 재활용율을 어떻게 높일지에 대한 고민도 함께 이뤄진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9월 27일 내용 일부)
소견)세탁기, 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기존 밀레코리아 주력 가전을 지속 성장
시키는 한편 주방 쿠킹(요리) 가전과 관련해 밀레만의 새로운 시장을 창출할
것이라는데 기대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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